TV-TWO는 개방형 플랫폼의 형태로 커뮤니티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현재의 텔레비전 생태계는 고장났습니다. 전세계 TV 네트워크는 광고주의 가격 인상, 콘텐츠 제작자에 대한 지불금 삭감 및 소비자 구독료 인상을 위해 문지기로 시장 지배력을 악용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과점 적 지위와 혜택을 유지하기 위해 콘텐츠 제공 및 광고 기술 혁신을 적극적으로 저해합니다. 많은 소비자들이 방송 TV의 상태에 당황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고정 된 프로그램 스케줄의 린백 (lean-back) 특성을 즐기지 만 시청 패턴과 관심사에 맞춤화 된 더 많은 프리미엄 컨텐츠를보고 싶어합니다. 동시에 Google, Facebook, Amazon 및 Netflix와 같은 기술 대기업은 TV 생태계를 둘러싸고 벽으로 둘러싸인 정원을 건설하여 데이터 및 소비자 액세스를 통해 더 많은 권력을 확보하고자합니다. TV-TWO는 커뮤니티에 Open Platform 형태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tv-two.com/를 방문하십시오.
우리는 소비자, 콘텐츠 제공자 및 광고주 간의 직접적인 관계를 수립하고자합니다 (그림 1 참조). 개별 플레이어는 블록 체인에 대한 직접적인 상호 작용을 추구하고, 독점적 인 TV 네트워크, 방송 사업자 및 기술 대기업을 해체하는 것은 물론 개방 시스템 혁신을 적극적으로 저지하고있는만큼 생태계를 분산시키는 권한을 부여받습니다. A.1 절에서 우리는 TV 네트워크가 과점 체제로 조직되었다는 주장을 입증합니다. 사기성, 제한된 가시성 및 브랜드 안전성 문제로 고통받는 프로그래밍 방식의 광고 공간에 대한 학습을 바탕으로 우리는 TV 투명성을 핵심 요소로 구축하여보다 많은 정보를 https://tv-two.com/TV_Whitepaper.pdf 방문하십시오. 모델.
응용 프로그램의 첫 번째 실행을 위해 온보드가 표시되어 기본 기능을 설명합니다. 그 후 애플리케이션을 직접 시작하면 사용자가 첫 번째 레이어 인 TV 창에 표시된 현재 채널로 연결됩니다. 시청 환경은 변하지 않지만 TV 네트워크에서 판매하는 Hbb 배너 광고는 사용자에게 표시되지 않습니다. 경우에 따라 TV-TWO 비디오 스트림을 입력하는 방법에 대한 알림이 표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사용자는 응용 프로그램의 첫 번째 계층 안에 다음과 같은 탐색 옵션을 제공합니다.
- Guide는 프로그램 가이드를 표시하고, 가이드가 닫히면 응용 프로그램으로 돌아갑니다.
- 채널 목록에 채널 목록이 표시되면 채널 목록을 닫으면 응용 프로그램으로 돌아갑니다
- 채널 위 / 아래는 채널 정보로 TV 창을 표시하면서 위아래로 튜닝 할 수 있습니다.
- 0-9를 사용하면 고유 한 채널 번호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D 패드에서 바로 TV-2에서 메시지를 최소화합니다.
- 반환 / 종료는 응용 프로그램을 닫습니다.
- Enter를 사용하여 브로드 캐스트 TV 레이어와 비디오 스트림 레이어 사이를 전환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Enter를 누르면 사용자가 브로드 캐스트 신호 앞에 삽입 된 두 번째 레이어로 이동합니다. 이 레이어는 사용자에게 자동으로 맞춰지는 비디오 스트림을 보여줍니다. 첫 번째 사용에서는 비디오 스트림을 탐색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네 번째 사용에서는 장르 환경 설정에 대한 설문 조사가 리모컨에서 왼쪽 또는 오른쪽을 눌러 수행됩니다. 유사하게, 비디오 스트림 동안의 상이한 지점에서, 부가적인 TTV에 대한 짧은 질문이 사용자에게 제기된다 (예를 들어, 사용자에게 연령대를 요구하는 것). 이러한 특별한 상황이 발생하지 않으면 적합한 비디오 링크가 요청되어 재생됩니다. 비디오가 완료되거나 건너 뛴 후에는 TV-TWO 원장 시스템에서 진행 상황을 문서화합니다. 프로세스는 감독 학습 알고리즘을 통해 자동화됩니다. 경우에 따라 방송 신호를 다시 확인하라는 알림이 표시됩니다. 비디오 레이어에서 컨트롤은 다음과 같습니다.
- Enter는 방송 TV 레이어와 비디오 스트림 레이어 사이를 전환 할 수있게합니다. 동영상의 탐색 바에서 요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채널 위 / 아래는 스트림의 다음, 각각 이전 비디오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 D- 패드의 위 / 아래가 활성화되고 닫힙니다. 현재 비디오의 컨트롤과 비디오 길이 및 재생 위치에 대한 정보가있는 탐색 모음
- D- 패드의 왼쪽 / 오른쪽으로 재생, 일시 정지, 정지, 빨리 감기, 되감기 또는 건너 뛰기를 위해 현재 비디오의 네비게이션 바를 움직일 수 있습니다. TV-TWO 메시지를 최소화하고 짧게 할 수 있으며 설문 조사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 재생 / 일시 중지 / 정지 / 탐색 줄없이 비디오 빨리 감기 / 되감기 제어
TV-TWO 란 무엇입니까?

플랫폼
선형 TV 방송을위한 새로운 게이트웨이로 사용되는 스마트 TV 용 응용 프로그램으로 맞춤형 비디오 스트림을 추가 채널로 결합했습니다.

블록 체인
사용자, 광고주 및 콘텐츠 제작자 간의 직접적인 상호 작용을 통해 새로운 TV 생태계를 조율하는 기술입니다.

토큰
TTV라고하는 맞춤형 Ethereum 기반 토큰 인 Token for Television은 보안과 공정성을 보장하면서 생태계에 연료를 공급합니다.
어떻게 작동합니까?
- 1 단계 : TV-TWO 앱을 스마트 TV에 설치합니다.
- 2 단계 : TV의 지갑을 다른 기기와 동기화합니다.
- 3 단계 : 방송 및 맞춤형 비디오 스트림을 시청하십시오.
- 4 단계 : 수집 한 토큰을 확인합니다.
- 5 단계 : 에테르, Bitcoin 또는 Fiat에 대한 토큰 거래.
확장 성은 어떻게됩니까?
Ethereum의 현재 대기 시간 및 트랜잭션 비용이 증가하는 것뿐만 아니라 현재 제한된 확장 성을 극복하기 위해 우리는 오프 체인 (off-chain) 서명 패턴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상태 채널은 시장 참여자 간의 상호 작용을 촉진하는 데 사용됩니다.

인터 액티브 코인 오퍼링
우리의 군중 방식 인 인터 액티브 코인 오퍼링 (Interactive Coin Offering, ICO)은 비탈리 부 테린 (Vitalik Buterin)과 제이슨 튜츠 (Jason Teutsch)가 crowdsales를 완벽한 정보 게임으로 바꾸기 위해 처음 제안했습니다. 그들은 제한되지 않은 모델을 가져 와서 다음 규칙을 제안합니다.
- crowdsale의 참가자는 입찰에 참여하고 기꺼이 최대 판매 가치를 제출합니다.
- 판매액이 최대 판매액 평가에 도달하면 참가자의 입찰가가 취소되고 기부금이 환불됩니다.
- 그들이 그렇게 선택하면 참가자는 철수 잠정 기간에 도달 할 때까지 판매로부터 입찰을 철회 할 수 있습니다.
- 조기 참여를 동기 부여하기 위해 판매 시작시 점진적으로 할인이 적용됩니다.
- 개별 구매자는 서로 다른 평가에 여러 입찰가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Crowdsale
우리는보다 공정하고 투명한 할당 프로세스를 보장하기 위해 ICO (Interactive Coin Offering)의 새롭고 향상된 crowdsale 표준을 채택 할 것입니다.

토큰 배포
텔레비전 용 토큰 (TTV)은 다음과 같이 배포됩니다.
- 구매 가능 : TV 용 500,000,000 개의 토큰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모든 토큰의 75 %는 군중 중에 대중에게 판매 될 것입니다
- 팀 : 사용 가능한 토큰 중 15 %는 TV-2에서 보관합니다. 토큰은 3 년에 걸쳐 부여됩니다.
- 후원자 및 고문 : 이용 가능한 토큰 중 6 %가 TV-2의 지지자 및 고문에게 전달됩니다.
- 캠페인 : 사용 가능한 토큰 중 4 %가 Bounty and Marketing Campaign에 참여한 지지자에게 부여됩니다.
- 마켓 메이커 : 하드 캡의 90 %를 초과하는 모든 ETH는 현명한 계약으로 2 년간 고정됩니다. 스마트 계약은 시장 가격이 발행 가격보다 낮아지면 자동으로 토큰을 구입하여 TTV의 가격을 안정화합니다.
- 미지의 토큰이 태워집니다.
- 앞으로 더 많은 토큰이 생성되지 않습니다.
자금 배분 자금
crowdsale에서 수집 된 다음과 같이 사용됩니다 :
- 엔지니어링 및 개발 : 기금의 60 %는 TV-TWO 애플리케이션의 개발 및 분산 된 TTV 생태계와의 상호 작용을 가속화하기 위해 엔지니어링 팀을 유지하고 성장 시키는데 사용될 것입니다
- 마케팅 : 기금의 14 %는 홍보 활동과 TTV 인센티브 모두로 TV-TWO의 사용자 기반을 성장 시키는데 사용될 것입니다
- 파트너 참여 : 기금의 6 %는 TTV 생태계를 공동 성장시키는 콘텐츠 및 광고 파트너를 확보하는 데 사용됩니다.
- 법률 및 행정 : 기금의 10 %는 TV-TWO 운영과 관련된 법률 및 행정 비용을 충당하는 데 사용됩니다.
- 비상 사태 : 예기치 않은 발전을 위해 기금의 10 %가 별도로 마련 될 것입니다.

미지의 토큰이 태워집니다. 팀의 토큰은 3 년 이상 보유하고 있습니다. 하드 모자의 90 % 이상을 저지른 ETH는 현명한 계약으로 2 년간 잠겨 있습니다. 스마트 계약은 시장 가격이 발행 가격보다 낮 으면 자동으로 토큰을 구입하여 TTV의 가격을 안정화합니다.
Roadmap


Team




Advisors






추가 정보 :
Website : https://tv-two.com/
Whitepaper : https://tv-two.com/TV_Whitepaper.pdf
ANN Thread : https://bitcointalk.org/index.php?topic=2895348.0
Twitter : https://twitter.com/tvtwocom
author: xabiru
My Eth: 0x178D3566b4FB09232BE5C3ee343D473445D1d36A
Komentar
Posting Komentar